본문 바로가기
맛있는 리뷰

마장동축산물시장 한우세트 사랑축산 역시 고기가 신선!

by 나는찐스키 2022. 2. 16.

설날에 부모님댁에 뭘 사갖고 가나 항상 고민하게 된다.

과일을 사가도 그냥 용돈을 좀 더 넣기도 하고...

 

근데 한우를 한번 사갔는데~ 좋아하셔서~

 

이번 설에도 사 가자고~ 결정!

 

내려가기 전날 마장동으로 고고씽~

주차는 쉽지않아~ 근처 잠시 주차해놓고~ 거의 10분만에 다녀왔다.

 

사랑축산

서울시 성동구 마장로27길 53 1층

010-7372-3331

사랑축산현장고기손질해서판매
사랑축산고기손질

아이아빠가 보고 적당한걸로 구매한거라~

실제 세트를 보지는 못하고~

결제만 내가했다.ㅋㅋ

나름 여기저기 사진찍는다고 못본듯... 스스로생각에..ㅎㅎㅎ

 

젊은 여자 사장님께서~ 아주 친절하시다.

그리고 아주 시원시원하시다~

 

따로~ 올때 고기를 짜투리고기같은데 2봉지를 주신다.

하나는 라면에 넣어 먹으면 맛있고~

하나는 국끓일때 넣어 먹으라고 하신다.

 

고기 색이 아주~ 선명하니 이쁘다~

라면은 바로~ 끓여 먹고!

국끓일 때 고기는~ 오늘 끓였다~ 역시 고기가 맛있다!!!!

 

미국,호주산을 참 좋아하는데...ㅎㅎㅎ

 

역시... 한우구나 싶네!ㅋㅋㅋ

 

서비스로주신라면고기국거리고기
서비스로주신고기

 

명함도 한장! 혹시나 다음에 올때 어딘지 모를까봐~

맛있으면 다음에~~~ 방문해야징!

 

사랑축산명함
사랑축산 명함

시댁가서~ 오픈~하니~

오~ 고기가 좋다!!!

그리고 고기별로 어디 부위인지~스티커가 붙어 있네~

 

20만원짜리한우세트
한우세트

불판이~ 그리 좋지않아 다들 좋은고기 굽기가 그렇지만...

그래도 불판을 하나인지리~ 구웠는데~

막상.. 어느부위인지가 알수가 없네.

 

다들 좋은고기... 이렇게 막 구워먹어도 되는거냐며!ㅋㅋㅋㅋ

한우불판에구워먹기
한우세트불판에굽는모습

보들보들 야들야들 육즙잔뜩 머금고 있어서~

그냥 씹으니 퐝퐝터진다~

 

비싼고기는 역시 맛이 다르구나!!!!

댓글